상위 1% 강연 문화를 선도하는

MKSpeaker

특화

  • 매일경제신문<br/>신익수 기자

    매일경제신문
    신익수 기자

    •  TQ( 트래블 아이큐)를 높여라
    •  풍수 트래블(풍수로 부자되는 여행법)
    •  여행의 기술
  • 매일경제신문<br/>오재현 기자

    매일경제신문
    오재현 기자

    •  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가장 중요한 지표 2가지
    •  이웃나라 거지 만드는 비수 환율
    •  세계경제 비하인드스토리
    •  FTA의 ‘명’과 ‘암’
    •  성공하는 리더의 글쓰기 전략
    •  리더로 이끄는 3-Ship: Ownership Challengeship Entrepreneurship
  • 매일경제신문<br/>김인수 기자

    매일경제신문
    김인수 기자

    •  뺄셈의 리더십 - 직원을 춤추게 하는 7가지 뺄셈의 법칙
    •  글로벌 경영 트렌드 - 통제가 아닌 자율로
    •  대화 지능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경영학
  • KSIG 한국영업혁신그룹<br/>이장석 대표

    KSIG 한국영업혁신그룹
    이장석 대표

    •  기업혁신의길, 新영업之道
  •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<br/>전미영 연구위원

   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
    전미영 연구위원

    •  트렌드 코리아 2020
    •  소비트렌드, 차이나트렌드, 트렌드측정방법론, 소비자행동 등
    •  한국 및 중국 소비트렌드, 저성장기 소비트렌드
  • 강원대 산업공학과<br/>김상균 교수

    강원대 산업공학과
    김상균 교수

    •  가르치지 말고 플레이하라 (재미, 게임을 통한 미래 교육, HRD 혁신 방향)
    •  게임 속에서 미래를 찾는 아이들 (자녀, 학생과의 게임관련 갈등 해소 & 진로 지도)
    •  어른은 놀아야 성공한다 (놀이, 재미를 통한 조직구성원의 업무 몰입유도 & 성과향상 비법)
  • 마크로밀 엠브레인<br/>윤덕환 이사

    마크로밀 엠브레인
    윤덕환 이사

    •  대한민국 트렌드 대전망
    •  매년 출간하는 트렌드 책과 관련한 주제
  • 팩토리8<br/>신현암 대표

    팩토리8
    신현암 대표

    •  지속가능경영
    •  사회에 기여하면서 이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
    •  도쿄에서 배우는 마케팅 최신 트렌드